헤이즈, 장난기 넘치는 화보 공개 / 사진: 어뮤즈 제공
헤이즈가 쿨한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25일(오늘) 뷰티 브랜드 어뮤즈 측이 새 모델로 발탁된 헤이즈와 함께한 화보와 스케치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헤이즈는 어뮤즈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뉴트로 매트(NEWTRO MATT)'를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로 내추럴한 무드에 맞춰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화보 속 헤이즈는 대체 불가한 비주얼과 함께 결점 없는 피부와 립 메이크업으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또한, 화보와 함께 공개된 현장 스케치 컷에서는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보여주는 등 헤이즈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수많은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였던 '뉴트로'가 패션 시장의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그 범위가 코스메틱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를 반영한 어뮤즈의 신제품 '뉴트로 매트'는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로 부드러운 크림 질감의 발림성이 특징인 제품이다. 단단하고 힘 있는 어플리케이터가 선명한 발색을 돕고 롱래스팅 벨벳 스티커 피니시로 입술에 닿는 순간 벨벳 스티커를 붙인 듯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감각적인 패키지와 컴팩트한 포켓 사이즈가 포인트.
한편, 어뮤즈의 신제품은 오늘(25일) 출시되며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헤이즈필터와 어뮤즈필터, 2가지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헤이즈는 오는 26일부터 미국 LA를 시작으로 시애틀, 버클리, 휴스턴, 애틀란타, 보스턴, 토론토 그리고 브루클린에서 2주간의 해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헤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