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SF9 "일에 대한 생각 깊어져…꾸준히 발전하는 게 좋아"
기사입력 : 2019.04.26 오전 9:31
SF9, 데이즈드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SF9, 데이즈드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SF9이 아홉 색의 다채로운 모습을 뽐냈다.

26일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측은 SF9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SF9 멤버들은 전혀 다른 개성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심플한 화이트, 그레이 톤부터 톡톡 튀는 코랄핑크, 옐로우 배경 등을 활용해 각 멤버의 매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순수하거나 시크한 모습 등 그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SF9 개개인의 진솔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100% 필름 카메라를 이용, 개별 촬영으로만 진행됐다. 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운은 "필름으로만 찍어서 그런지 오히려 자유로웠어요. 현장에서 모니터를 하면 저도 모르게 자꾸만 멋있는 척하게 되거든요"라고 말하며 색다른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 호기심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점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의 깊이가 깊어져요. 더 신중해져요. 근데 조급해하진 않으려고요. 꾸준히 발전하는 게 더 좋아요"(찬희), "행복이 뭔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될 수 있는 한 많은 걸 보고, 또 느끼면서 살고 싶어요. 그냥요. 저 자신으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휘영),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위해 노력해요.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없다면 결국 그 무엇도 냉정하게 판단하지 못할 테니까요"(다원) 등 평소의 생각과 소신을 언급하며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SF9은 최근 일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연이어 미국과 유럽 전역을 순회하는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에 나선다. 쉼 없이 도전하는 SF9과 데이즈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5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F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