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예슬,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다운 '뷰티풀 비주얼'
기사입력 : 2016.01.19 오후 2:00
한예슬 화보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한예슬 화보 / 사진: 코스모폴리탄 제공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배우 한예슬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 뷰티 부록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예슬은 장미빛이 매력적인 블러셔 메이크업부터,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음영 메이크업, 경쾌하면서 우아한 분위기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한예슬은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마담 앙트완'의 가짜 점쟁이 '고혜림' 역으로 돌아온다. 드라마를 했다 하면 '한예슬 립스틱', '한예슬 아이섀도' 등을 히트시키며 '완판녀'로 등극하는 그녀는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는 특별하거나 과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찾으려고 노력했어요. 상황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내추럴하면서 립에 포인트를 주는 식으로 말이죠"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메이크업 할 때 특히 신경 쓰는 부분에 대해 "눈 화장에 특히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그중 스모키 화장법을 제일 좋아하고요. 옷은 그날의 무드에 따라 갖춰 입는데, 캐주얼부터 드라마틱한 느낌까지 다 좋아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성준과 호흡을 맞추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1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예쁜 얼굴과 몸매에 다양한 스펙트럼을 더하며 나날이 아름답고 풍성해지는 한예슬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