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조보아, '궁극의 아름다움' 과시
기사입력 : 2015.12.24 오전 10:09
조보아 화보 / 사진: sidusHQ, 엘르 제공

조보아 화보 / 사진: sidusHQ, 엘르 제공


배우 조보아가 모노톤 화보에서 궁극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조보아는 매거진 <ELLE(엘르)>의 1월호 화보를 통해 똑 단발 헤어스타일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24일(오늘)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궁극의 아름다움을 과시한 조보아의 <ELLE> 1월호 화보 컷을 공개합니다! 똑 단발 헤어스타일과 그윽한 눈빛으로 여성미 폭발! 매혹적인 조보아 콜 당근 오키!"라는 글과 조보아의 아름다운 화보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조보아는 눈에 띄게 짧아진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가 하면,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앞머리까지 선보이는 등 그동안 긴 머리를 고수하며 보인 청순한 모습과는 색다른 면모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한, 큰 눈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도톰한 입술은 조보아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키고 있다. 더불어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와 각선미를 드러내는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 깊은 쇄골라인까지 드러낸 조보아는 여성스러움과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조보아는 현재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엉뚱한 매력의 새댁 '장채리' 역을 맡아 바람 잘 날 없는 날들을 보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기고 있다.


한편, 조보아의 화보는 매거진 <ELLE(엘르)> 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보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