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새론-비투비, 대세남녀의 '풋풋한 스킨십'
기사입력 : 2015.10.19 오전 9:37
김새론, 비투비(BTOB) 화보 / 사진: 판타지오 제공

김새론, 비투비(BTOB) 화보 / 사진: 판타지오 제공


배우 김새론이 대세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와 달달한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


김새론과 비투비가 함께 참여한 의류 브랜드 'TBJ'의 이번 화보 촬영은 블랙, 화이트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새론은 본연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을 뿜어내며 훈훈한 비주얼의 비투비 멤버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김새론은 비투비 육성재와는 발랄하고 새침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이창섭과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또한, 프니엘과는 스트릿 무드의 항공 점퍼로 아이돌 가수로 변신했고, 이민혁과는 시크한 '차도남', '차도녀' 모습을 연출하는 등 비투비 멤버 한 명 한 명과 맞춤 변신으로 올 겨울 워너비 커플룩을 완성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새론은 평소 비투비의 팬으로서 이번 촬영에 기대감을 보이며 밝은 성격과 친화력으로 멤버들과 환상 호흡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서로를 챙기며 친오누이 같은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로 하여금 8인의 비투비 같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며 즐거웠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김새론과 비투비 멤버인 육성재는 현재 각각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과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을 장악해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새론 , 비투비 , BT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