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우결부부' 야기 아리사 나쁜 손 /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 커플화보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의 새로운 커플이 된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의 로맨틱한 커플화보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커플의 로맨틱한 하루를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코스모폴리탄'화보에서는 때로는 장난스럽게, 때로는 분위기 있게 서로를 알아가는 키와 야기 아리사의 다정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화보에서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는 스타일 아이콘답게 2014 S/S 커플룩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레드 컬러의 셔츠와 드레스로 커플룩을 매치하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감각적인 커플룩을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연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는오는 4월 시작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가상부부로 인연을 맺었다. 키의 가상 아내인 야기 아리사는 일본의 유명 잡지와 패션쇼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인기 모델로 일본인 어머니와 프랑스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이국적인 외모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야기 아리사는 1995년 생으로 올해 갓 20살이 되면서 '우리 결혼했어요' 역사상 최연소 신부로 등극했다.
한편 방영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샤이니 키와 야기 아리사의 가상 결혼생활을 볼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는 오는 4월 한국 및 아시아 주요 채널과 미주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