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이민호·채수빈·신승호·나나, 전지적 팀워크 시점 [화보]
기사입력 : 2025.07.22 오전 9:28
사진: 씨네21 제공

사진: 씨네21 제공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의 완벽한 팀워크가 돋보인다.

올여름 최고 화제작 '전지적 독자 시점'이 보는 이들의 눈과 마음에 힐링과 행복을 선사하는 씨네21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


공개된 '전지적 독자 시점'의 커버 화보는 폭발적인 시너지가 담긴 단체 컷은 물론 안효섭, 이민호의 단독 컷까지 총 3종의 다채로운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단체 컷에서 유일하게 화이트 수트를 착장한 안효섭이 프레임 전면에 단독으로 자리 잡고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는 블랙 스타일링으로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섯 배우는 각기 다른 포즈와 시선으로 완성형 비주얼을 만들며 영화 속에서 이들이 선보일 각자만의 개성과 결말을 새로 써 내려가는 이들의 압도적인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폭발적인 시너지가 담긴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의 개인 화보와 '전지적 독자 시점'의 촬영 비하인드가 담긴 인터뷰까지 모두가 궁금해하던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씨네21 1516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오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유현주 프로, 일상에서도 돋보이는 글래머…오늘은 힙한 핫걸
▶ 나나, 과감한 노브라 착장에 드러난 옆 가슴 라인…아찔한 매력 발산
▶ 아이린, 모델 출신다운 매끈한 몸매…깜찍 비키니에 더 돋보이는 슬렌더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효섭 , 이민호 , 채수빈 , 신승호 , 나나 , 전지적독자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