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엘르 코리아 제공
26일 매거진 '엘르 코리아' 측이 영화 '소주전쟁'의 주역 이제훈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 공개된 화보는 이제훈의 다채로운 초상에 주목하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주전쟁'에서 오로지 성과만을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솔퀸의 유능한 직원 '최인범' 역을 맡은 이제훈은 이번 화보로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보여주었던 냉철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와 달리 톡톡 튀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보는 이의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유쾌한 표정부터 분위기를 압도하는 진중함까지 다양한 모습을 통해 본인만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인 이제훈은 영화 '소주전쟁'에 대해 "1997년 IMF를 겪어보지 못한 젊은 세대는 영화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면 재미있을 것이다. 감상 후 소주를 마시며 안줏거리 삼아 영화에 대해 토론해 보시길 추천한다"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소주전쟁'의 주인공 이제훈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주전쟁'은 오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트와이스 모모, 묵직 볼륨감 탓에 꽉 끼는 오프숄더 드레스…글래머 여신美
▶ '돌싱' 기은세, 위에서 찍으니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선명한 가슴골
▶ 50대 맞아? 엄정화, 10년 전과 같은 수영복 입고 더 탄탄해진 S라인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제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