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X김고은→박진주, '영웅'들의 카리스마[화보]
기사입력 : 2022.12.15 오전 9:40
사진: 퍼스트룩 제공

사진: 퍼스트룩 제공


영화 <영웅>이 배우들의 강렬한 앙상블을 예고하는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퍼스트룩 화보는 정성화를 시작으로, 김고은,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까지 <영웅>의 주역들이 발산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배우들의 흔들림 없는 눈빛은 흑백 사진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영화 속 이들이 빚어낼 빈틈없는 앙상블에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모던한 무채색 의상을 특유의 매력으로 탁월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은 <영웅> 속 누구보다 뜨거웠던 이들의 모습을 다채롭게 그려낼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호기심을 더한다. 이처럼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와 한국영화 최초의 도전에 나선 <영웅> 의 풍성한 비하인드가 담긴 이번 인터뷰는 퍼스트룩 250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영화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영웅 , 정성화 , 김고은 , 박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