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의 박찬욱 감독이 정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1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이 박찬욱 감독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헤어질 결심'으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을 받으며 전 세계를 매혹시킨 박찬욱 감독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보를 통해 독특한 공간감이 돋보이는 장소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박찬욱 감독은 캐릭터와 캐스팅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부터 오랜 시간 지켜온 영화관까지 잊을 수 없는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며 전작과 차별화된 수사멜로극 '헤어질 결심'에 대한 기대를 배가한다.
이처럼 박찬욱 감독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긴 화보 컷과 '헤어질 결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6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찬욱 감독
,
헤어질 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