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화보 / 사진 : 코스모폴리탄
그룹 아이브(IVE)가 '코스모폴리탄'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3일 3월호 커버의 주인공 아이브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커버는 지난달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현장 백스테이지에서 촬영됐다. 이날 '코스모폴리탄 아티스트 상'을 수상한 아이브의 빛나는 순간을 상징적으로 담아내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는 인터뷰가 이어졌다. 음악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성실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유진은 "제가 늘 멋있다고 생각하는 건 항상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며 "모든 일에 소홀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지금 하고 있는 모든 일은 내가 하나하나 남기는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올해 스무 살이 된 막내 이서는 2026년 뜻 깊은 한 해를 맞아 매일이 꿈 같다고 말하며 "자신만의 기준이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 무언가에 휘둘리지 않고, 내가 정한 기준이 있다면 그 안에서 단단하게 뿌리를 내린 채 살아가고 싶다"라고 소망을 전했다.
아이브는 데뷔와 동시에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신인상, 본상, 대상까지 동시 수상하는 최초 기록을 세우며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이후 제38회, 제39회, 제40회까지 3년 연속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했으며, 디지털 음원 본상과 음반 본상을 최다 연속으로 동시에 수상한 유일한 4세대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해 '아이브 파워'를 확고히 했다.
아이브의 단체 커버와 개인 커버 6종,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브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와 디지털 콘텐츠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 9일 정규 2집 '리바이브 플러스(REVIVE+)' 선공개곡 '뱅뱅(BANG BANG)'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크리스탈, 노출룩도 고급스러워…브래지어 위에 자켓 툭
▶돌싱 된 대륙여신, 이혼 후 몸매 관리에 열중…S라인 뽐내며 필라테스 삼매경
▶'박성광♥' 이솔이, 비키니 입으니 깜짝 글래머 자태 "여름 찍먹하고 왔어요"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
,
리즈
,
레이
,
이서
,
안유진
,
장원영
,
가을
,
화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