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APS 제공
4일 글로벌 패션 매거진 'MAPS'가 투마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휴닝카이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호(Fall Issue)의 표지를 장식한 휴닝카이는 깊은 눈빛과 절제된 포즈로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화보는 총 12페이지에 걸쳐,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휴닝카이의 다양한 무드를 자유롭게 담아내 첫 페이지부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표지는 A, B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며, 각기 다른 무드의 휴닝카이를 만나볼 수 있다. A표지에서는 순수함 속에 어른이 되고자 하는 소년의 설렘과 기대감이 은은히 담겼으며, B표지에는 여전히 소년의 순수함을 간직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남성적인 분위기를 보여주어, 다채롭고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닌 휴닝카이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휴닝카이는 "MAPS KOREA의 표지를 장식하게 되어 너무 기대되고, 이번 촬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휴닝카이의 「MAPS KOREA」 표지 에디션 2종은 현재 전국 주요 서점 및 유통사를 통해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정식 발매는 9월 15일이다.
한편, 투마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1일에 4번째 정규앨범 'The Star Chapter: TOGETHER'를 발매하며 큰 반응을 얻었다. 이어 8월 22일 서울에서 4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를 개막했으며, 9월 9일부터 북미, 일본 등으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10월 22일에는 일본에서 세 번째 정규앨범 'Starkissed'를 발매한다.
▶ 장원영, 청순함과 섹시美 선 넘네…아슬아슬 홀터넥의 '베이글녀'
▶ 김유정, 이렇게 글래머였어? 딱 붙는 의상에 성숙해진 '국민여동생'
▶ '류수영♥' 박하선, 뻥 뚫린 뒤태에 은근한 옆구리 노출까지…과감한 패션에 깜짝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휴닝카이
,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