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크록스 제공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화보 장인' 진가를 뽐냈다.
25일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Crocs)는 레이와 함께한 하이츠 컬렉션(Heights Collection)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보 속 레이는 특유의 발랄한 에너지로 제품이 지닌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영상은 최근 트렌드인 피사체 고정과 카메라 무빙 기법을 활용해 빠른 템포 속에서 제품 실루엣과 레이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레이는 트렌디한 블랙 앤 화이트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스트리트 감성이 묻어나는 골목을 배경으로 힙한 스타일링과 대담한 포즈로 제품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부각시켰다. 영상에서는 레이의 발끝 움직임에 따라 신발이 교차되는 장면을 담아내며, 모던한 컬러 '본'과 '블랙'의 개성을 한층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레이와 크록스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 및 영상은 보그 매거진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크록스 코리아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엑스오엑스지(XOXZ)'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직각 어깨+11자 학다리…물오른 초슬렌더
▶화사, 아무리 더워도 속옷까지 다 보여주면 어떡해…"졌어 습도한테"
▶추자현 근황, ♥우효광 어깨에 기대 행복 미소…부부 금실 이상 無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
,
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