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팀 결성 1000일에 받은 'ASEA 2025' 본상, 팬들이 준 선물 같아"[화보]
기사입력 : 2025.06.19 오후 3:34
사진: 앳스타일 제공

사진: 앳스타일 제공


&TEAM이 ‘ASEA 2025’ 더 플래티넘 수상을 통해 대체 불가한 팀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앳스타일 7월호 화보는 ‘ASEA 2025’ 시상식 당일, 현장에 마련된 특별한 포토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TEAM은 수상의 의미부터 첫 아시아 투어의 감회, 그리고 팬들을 향한 진심까지 담담하게 들려줬다.

지난 5월 28일과 29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열린 ‘제2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에서 &TEAM은 ‘더 플래티넘(THE PLATINUM)’을 수상했다. “처음으로 ASEA에 참석하게 돼서 기쁘고 뜻깊었다.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며 “그날은 &TEAM 결성 1000일이기도 해서, 루네가 준 선물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무대 밖에서 나누지 못한 진심도 전했다. “우리는 항상 팬들을 생각하며 무대를 준비하고, 그 응원 덕분에 힘을 얻는다”며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건 팬들과 스태프 덕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TEAM이 되겠다”고 밝혔다.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며 팀으로서도 한층 성장했다고 전한 &TEAM은 “서로 더 좋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언젠가는 꼭 월드 투어도 해내고 싶다”는 각오를 전했다.

“이번 활동은 루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도전이었다. 그 결과가 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져서 더욱 기쁘다”며 “다음에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TEAM의 진심 어린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정준호♥' 이하정, 수영복에 글래머러스 자태 "물놀이 원없이"
▶ 강소연, 2초만에 시선 홀리는 글래머러스 자태…'투 머치 핫'
▶ 맹승지, 이러니 수영복 광고가 들어오지…꽉 찬 볼륨감 뽐내는 인어같은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