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뷰티쁠 제공
26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데뷔 3주년을 맞은 TNX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TNX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모습과는 또 다른, 편안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섯 멤버는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TNX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음악적 성장을 되돌아보며, 데뷔 초의 모습과 지금의 차이를 설명했다. 특히,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단단한 팀워크로 지금까지 함께 성장한 것이 가장 큰 변화"라며 데뷔 3주년을 맞은 지금, 더 강한 유대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TNX는 어떤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앞으로 나아가는 그룹. 이번 앨범 'For Real?'에서는 그들의 성장과 새로운 도전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무대에서의 에너지를 더 잘 전달하기 위해, 점점 더 자유롭고 신나게 무대를 즐기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앨범 작업에 대해서도 "우리가 원하는 색깔을 담아내기 위해 서로 의견을 많이 나누었다"며 "이번 앨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멤버들 간의 열정적인 회의와 작업 과정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TNX는 "여전히 긴장되는 순간이 있지만, 이제는 그것마저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무대 위에서 진심으로 즐기고, 팬들과 함께하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팬들이 기대하는 만큼, 더욱 멋진 무대와 음악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다짐한 TNX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음악적 성장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TNX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화보와 더 많은 이야기는 '뷰티쁠' 6월호와 뷰티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트와이스 모모, 묵직 볼륨감 탓에 꽉 끼는 오프숄더 드레스…글래머 여신美
▶ '돌싱' 기은세, 위에서 찍으니 더 아찔한 비키니 자태…선명한 가슴골
▶ 50대 맞아? 엄정화, 10년 전과 같은 수영복 입고 더 탄탄해진 S라인 자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