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민지 "데뷔 2주년? 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이 너무 많다" [화보]
기사입력 : 2024.07.24 오전 10:08
사진: 보그코리아 제공

사진: 보그코리아 제공


뉴진스(NewJeans) 민지가 대체불가 비주얼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8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24일 민지와 샤넬이 함께한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샤넬 공식 앰버서더인 민지는 이번 화보에서 2024/25 가을-겨울 프리-컬렉션 의상을 시크한 느낌으로 소화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민지는 데님 재킷, 가죽 코트, 맥시 드레스와 롱부츠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여기에 민지의 고전적인 얼굴이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단단한 눈빛이 더해져 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민지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뉴진스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소감에 대해 "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이 너무 많다고 느낀다"라며 "단체로도, 개인으로도 더 많은 무대에서 좋아하는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밝혔다. 

여전히 회자되고 있는 일본 도쿄돔 팬미팅 솔로 무대에 대해서는 "정말 행복했다. 당일 리허설할 때까지만 해도 어떤 식으로 무대를 연출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무대에 올라가니 몸이 알아서 움직였다"라며 "그 순간 제가 느끼는 감정과 팬들과 주고받는 에너지에 집중하다 보니 몸이 가벼워졌다"라고 회상했다.

민지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소라, 가슴 수술 후 자신감 폭발…흰 티 입었을 뿐인데 묵직 볼륨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공개하며 "자신감 급상승"
▶ 트와이스 모모, 짧은 크롭톱에 이너까지 다 보여…아찔한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진스 , 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