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도발적인 각오들이 오가는 인생 살아보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 2024.06.27 오전 10:18
사진: 싱글즈 제공

사진: 싱글즈 제공


이승윤이 '역성'으로 돌아온다.

27일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정규 3집의 선발매 앨범 '역성'의 주역 이승윤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승윤은 자유분방하면서도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역성'은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이승윤의 마음가짐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이승윤은 "앨범 타이틀은 '역성혁명(易姓革命)'의 '역성'이다. '역성을 한다', '어떤 것에 반(反)하다'라는 도발적인 각오들이 오가는 인생을 살아보고 싶어서 그런 감정선을 가지고 앨범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타이틀곡 '폭포'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내가 너무 작다고 느껴져 뒤로 한 발짝 뺄까 말까 하다가 그럴 거면 나는 폭포를 뒤집어 분수로 만들어버리겠다는 각오가 서린 곡이다"라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승윤은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에서 '러브콜'이 쇄도하는 스타로 급부상했다. 페스티벌이나 공연 무대에 오르기 전 반드시 하는 행동이나 징크스를 묻자 이승윤은 "'그리움만 쌓이네', '네버엔딩 스토리', 그리고 정규 1집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6번 트랙인 '코미디여 오소서'를 코로 엄청 부른다. 앞의 두 곡은 코로 그렇게 뚫은 다음, '코미디여 오소서'라는 노래가 잘 나오면 '아, 오늘은 나쁘지 않은 상태군'이고 안 되면 다른 수를 찾아야 하는 상태다"라며 준비 과정을 리얼하게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승윤은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던 첫 번째 시간이 굉장히 귀하다고 느꼈다"라며 "처음 말을 꺼내보고, 곡에 대해 처음 질문을 받고, 대답을 하는 동시에 고민도 해보고, 나다운 정의를 내려보기도 하고. 이런 인터뷰 시간을 갖게 해준 '싱글즈'에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마무리했다.

이승윤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https://m.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비키니 대회 1등' 현숙 보니…헉! '나는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 '서정희 딸' 서동주, 랩원피스로 감출 수 없는 가슴골…섹시 美
▶ 김지원, 한쪽 쇄골라인 드러내고…'눈물의 여왕'의 매혹적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