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풍과 만난 아이브표 긱시크룩…'IVE SWITCH', 벌써 힙하다
기사입력 : 2024.04.28 오전 9:52
사진: 스타쉽 제공

사진: 스타쉽 제공


아이브(IVE)가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과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다섯 번째 콘셉트 개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레이, 장원영, 이서는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레이는 그린과 엘로우가 어우러진 공간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핑크 컬러로 자연스럽게 발레아쥬 염색한 레이는 투명 안경과 아크릴 팔찌를 착용해 긱시크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장원영은 데님과 라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키치함을 드러냈으며, 나른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꽃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액세서리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 시키며 눈을 뗄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이서는 개성이 묻어나는 룩에 두건을 매치해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고, 빠져들 것 같은 깊은 눈빛으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까지 선사했다. 이서는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뿜어내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와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단발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보인 안유진은 동양적인 무늬 패턴의 데님 팬츠와 시스루 원피스, 크롭 상의를 레이어드하며 과감하면서도 동양적인 요소를 가미시킨 패션을 선보였다. 흐트러짐 없는 안유진의 비주얼은 물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을은 화려한 조명과 잘 어우러지는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에 러블리한 매력까지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긱시크룩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가을은 힙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리즈는 애쉬 퍼플 컬러로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부터 크롭티로 핫한 매력을 더했으며 차가우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뽐냈다. 블루 계열의 의상에 캡으로 포인트를 준 리즈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이처럼 동양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 티징 콘텐츠에서 아이브는 긱시크룩 패션과 메이크업 속에서도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몽환적, 하이틴스러운 무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클라라, 깊게 파인 드레스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아찔한 파티걸
▶ 트와이스 사나, 허리 보이게 연출한 유니폼…앉아 있어도 군살 제로
▶ '줄리엔강♥' 제이제이, 속옷 다 비치는 시스루 원피스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