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엘르 코리아 제공
24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한 ‘엘르 5월호 엘르 맨 ELLE MAN’ 커버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재범은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을 그만의 방식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불어 박재범은 이번 화보를 통해 구찌의 전통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구찌 발리제리아 컬렉션과 하우스의 상징적인 모티브인 홀스빗 엠블럼이 적용된 남성 슈즈도 함께 선보였다.
먼저 ‘로소 앙코라(Rosso Ancora)’ 색상 울 개버딘 소재 수트에 더블 G버클 장식의 벨트와 홀스빗 엠블럼이 돋보이는 블랙 레더 소재의 모카신으로 강렬한 룩을 완성했다. 다음으로 다크 그린 색상의 GG 울 자카드 소재 블루종에 블랙 실크 타이와 화이트 포플린 셔츠를 매치하고, 블랙 울 팬츠 그리고 홀스빗 엠블럼의 블랙 모카신을 착용한 룩으로 이전의 강렬함과 대비되는 새로운 무드를 완성했다.
박재범이 착용한 구찌 2024 프리-폴 컬렉션의 일부 제품들은 구찌 스토어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체 화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소연, 멀리서 봐도 돋보이는 볼륨감…브라톱 입고 거리 거니는 중
▶ '줄리엔강♥' 제이제이, 진정한 콜라병 라인…라임 미니원피스 입고 애플힙 자랑
▶ 이선빈, 파격적인 뒤태 자랑 패션…♥이광수 깜짝 놀랄 고혹적 분위기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