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퍼샌드원, 첫 화보 속 키치 매력 폭발
기사입력 : 2024.03.14 오전 10:42
사진: 잇다북 제공

사진: 잇다북 제공


보이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남다른 비주얼로 첫 화보 커버를 장식했다.

14일 K팝 매거진 잇다북(ITTABOOK) 측이 앰퍼샌드원과 함께한 제13호 커버를 공개했다.

앰퍼샌드원은 이번 화보에서 ‘7개의 스펙트럼’이라는 키워드 아래 따뜻하고 여유로운 모습과 동시에 장난스럽고 키치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표현했다. 특히 앰퍼샌드원은 각자 두 가지 콘셉트를 모두 소화하면서도 팀으로서는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11월 데뷔곡 ‘On And On’으로 가요계의 시선을 사로잡은 앰퍼샌드원은 오는 3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앰퍼샌드원은 사랑에 빠진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를 직관적으로 담아낸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앰퍼샌드원이 커버 모델인 잇다북 제13호는 3월 14일부터 3월 24일까지 ITTA 어플리케이션 및 오프라인 ITTA존(홍대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잇다북 구매자들에게 앰퍼샌드원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24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체 화보를 비롯해 평소 팬들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앰퍼샌드원이 답하는 ‘IT:TALK’ 코너와 인터뷰 또한 수록되어 앰퍼샌드원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 제시, 모노키니 같은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언더붑까지 아찔


▶ 니콜, 이렇게 글래머러스 했나…튜브탑에 드러난 섹시 美


▶ 안녕하신가영, 혈액암 4기 진단 1년 만에 완치 "모든 수치가 정상"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앰퍼샌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