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 이래서 '아티스틱 퍼포머' [포토]
기사입력 : 2024.02.13 오후 4:39
NCT 텐 솔로 데뷔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NCT 텐 솔로 데뷔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NCT 텐이 독보적 퍼포먼스 실력을 과시했다.


1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TEN'(텐)을 발매하고 솔로 데뷔에 나서는 NCT 텐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텐의 첫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를 포함, 다채로운 분위기의 영어곡이 6곡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분위기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담고 있다.


신곡 'Nightwalker'의 안무는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곡의 무드에 어울리게 손을 좌우로 흔들며 상대방을 향해 최면을 걸어 매혹시키는 듯한 포인트 동작, 손과 팔의 디테일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터팅(Tutting)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더욱 강렬해지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한편 텐의 첫 솔로 미니앨범 'TEN'은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텐은 앨범 발매에 잎서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틱톡 등 플랫폼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 16기 영숙, 헉! 발레복 입었네…"살쪄서 의상껴서 수치스러웠는데"
▶ 카리나, 튜브탑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꿀벅지까지 관능적 자태
▶ 유나, AOA 시절 완벽 몸매 변함 없네…작곡가 예비신랑 어깨에 기대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NCT , , TEN , 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