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엔시티 127) 멤버들의 개별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지난 19일부터 21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의 콘셉트를 담은 태용, 쟈니, 정우, 유타, 도영, 마크, 태일, 재현, 해찬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샹들리에 버전에서는 뜨거운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모습을 표현한 그을린 블루 카펫, 정상의 위치에 오른 것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샹들리에와 카메라 등의 오브제를 활용하여 언제나 주목받고, 화제성을 몰고 다니는 유일무이한 존재인 NCT 127을 표현했다.
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는 NCT 127을 그 자체로 영원한 가치를 지니는 '작품'과 '불가사의'에 빗대어 우리를 'Fact Check' 해봐도 더 이상 두려울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댄스 곡으로, NCT 127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NCT 127은 컴백 당일인 10월 6일 오후 8시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 구 삼표 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 무대 최초 공개를 비롯해 정규 5집의 시작을 다 함께 즐기는 축제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