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네이버 제공
가수 권은비가 화보를 통해 물오른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21일 하이엔드 멤버십 매거진 '더네이버(The NEIGHBOR)'는 권은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핑크빛 배경 속 여름을 닮은 청량한 매력을 뽐내는 권은비의 인형 같은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화보 속 권은비는 길게 늘어뜨린 흑발에 반짝이는 크롭톱과 헤어핀을 매치해 동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인어공주처럼 신비로운 자태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핑크색 전화기와 과일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키치한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권은비는 배경부터 의상, 메이크업까지 온통 핑크빛으로 물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 특유의 매혹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권은비는 촬영 내내 밝은 표정과 당당한 애티튜드로 '화보 장인'의 진면모를 뽐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환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권은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더네이버' 7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23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WATERBOMB SEOUL 2023)' 무대에 오른다. 시원한 물줄기 속 여름에 걸맞은 화끈한 퍼포먼스로 공연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권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