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얼 얼드로 향한 에스파(aespa)의 다채로운 분위기가 포착됐다.
지난 19일과 20일, 25일과 26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들의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는 KWANGYA(광야)를 떠나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REAL WORLD(리얼 월드) 속 에스파의 모습을 담고 있어 새롭게 시작될 SMCU 시즌2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다음으로 공개된 티저 콘셉트는 멤버들이 이상현상을 겪는 모습이 담긴 콘셉트로, 이전의 강렬한 비주얼과는 다른 쿨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신곡 'Welcome To MY World’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곡으로, 에스파의 세계관에서 조력자로 등장했던 nævis를 REAL WORLD(리얼 월드, 현실)로 초대한다는 내용인 동시에, 리스너들을 에스파만의 음악 세계, 즉 'MY WORLD’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이에 nævis가 피처링하여 매력을 더했다.
한편, 에스파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를 발표하며, 오는 5월 8일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를 발매한다. 에스파는 5월 8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MY WORLD’으로 선주문량 152만장을 기록하며, 지난해 7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에 이어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