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사랑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이전 앨범보다 더 많이 공감돼" [화보]
기사입력 : 2023.04.18 오후 6:38
사진: 데이즈드 제공

사진: 데이즈드 제공


케플러(Kep1er)가 사랑을 노래하는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18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은 케플러 유진, 샤오팅, 채현, 휴닝바히에의 화보 컷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네 번째 미니 앨범 'LOVESTRUCK!'으로 컴백한 케플러는 타이틀곡 ‘Giddy’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다섯 멤버들은 방송에서의 밝고 가감 없는 모습과는 상반되게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레더,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의 의상 모두를 멤버 모두가 센스 있게 소화하며 현장에서 많은 호응을 끌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각자 가진 매력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유진은 "리더로서의 마음보다는 친한 언니로서 그들이 힘들거나 고민이 있을 때 이야기를 들어주고 이견을 조율해주는 존재가 되고 싶어요. 평소에는 다들 즐겁게 지내요. 한 가지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말하자면, 최근 숙소에 비즈로 채워진 소파를 샀는데 비즈를 바닥에 다 쏟아서 멤버들과 깔깔 웃으며 쓰레받기로 쓸어서 정리했어요. 다들 강아지 같아요"라며 멤버들과의 즐거운 에피소드를 밝혀 현장을 폭소케했다.


휴닝바히에는 "이전 앨범보다 더 많이 공감되고 이입됐어요. 사랑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이죠. 케플리안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하다 보니 내용도 이해가 더 잘됐어요"라며 활동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보였다.


비주얼은 물론 청아한 음색을 가진 보컬 멤버 채현은 '걸스플래닛 999'의 또 다른 시리즈 '보이즈 플래닛'의 마지막 회를 앞두고 "'걸스플래닛 999'에 참여할 때는 아무것도 몰랐고 막막한 것도 있었어요. 하지만 그 속에서 무대를 하는 거 만큼은 행복했죠. 팬들을 만날 생각에 두근거리고 설렜던 마음은 아직도 생생해요. 그때의 마음을 잊지 않으려고 늘 노력해요"라고 말하며 연습생을 모두 응원했다.


반전매력을 선보인 케플러 다섯 멤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