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결과보다 두려움을 뛰어넘는 과정이 더 중요해"[화보]
기사입력 : 2023.03.20 오전 9:04
사진: 싱글즈 제공

사진: 싱글즈 제공


몬스타엑스 민혁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0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몬스타엑스의 민혁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민혁은 흑백사진 속 훈훈하고 나른한 표정을 선보여 화보 천재의 면모를 뽐냈다. 우수에 찬 눈빛과 시크한 모습으로 성숙한 아우라를 뽐내 촬영장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민혁은 작년 4월 미니앨범 'LOVE' 와, 올해 1월 'BEAUTFUL LIAR' 통해 컴백 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민혁은 앨범 작업을 할 때 "우리 몬베베들이 정말 좋아하겠지"란 생각으로 작업을 한다며 팬들에게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안무 영상도 여러 번 촬영하고, 앨범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도 최대한 많이 담는다고 밝혔다. 덧붙여 같은 날 3개의 무대를 선보일 때도 있었는데, 정말 힘들었지만 "몬베베들이 이번 활동에서 가장 좋았던 모습으로 뽑는 걸 보며 뿌듯했다"며 팬들에 대한 찐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민혁은 오랫동안 진행한 '보그싶쇼'를 마무리했다. 특별히 기억나는 것이 있냐는 물음에 그는 "마지막 회에서 커다란 캔버스에 물감을 모두 덮고 새로운 그림을 그린 것이 기억에 남는다"라며 캔버스에 새로운 색으로 덮고 그림을 그려도 손으로는 이전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보그싶쇼'를 진행한 것을 예쁜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서른 살을 앞두고 시행착오 없이 마음먹은 것을 모두 다 하고 있어 무척 행복하다는 민혁. 그를 행복하게 만든 건 본인의 선택을 단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다는 자신감이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견고한지는 "결과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두려움을 뛰어넘는 과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그의 말에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한편, 1년 4개월 만에 다시 '싱글즈' 커버를 장식하게 된 민혁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