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첫 정규앨범, 내 내면 솔직하게 꺼내…흠뻑 몰입"[화보]
기사입력 : 2023.03.17 오전 10:50
사진: 얼루어 코리아 제공

사진: 얼루어 코리아 제공


샤이니 온유가 시크한 남성미를 발산했다.

17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측이 샤이니 온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온유는 세련된 레더 팬츠부터 유니크한 플리츠스커트 팬츠까지 다양한 착장을 아우르는 패션 소화력은 물론 매혹적인 포즈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짙은 눈빛을 발산했다.

또한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온유는 첫 정규 앨범 ‘Circle’(써클)에 대해 “온유라는 한 인간의 내면을 솔직하게 꺼내 놓을 수 있을 것 같았던 앨범”이라며 “음악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 ‘Circle’이 앞으로 활동하는 데에 발판이 될 것 같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온유는 “시작점을 찍고 살을 붙이기까지 흠뻑 몰입했다. 믹싱과 마스터링도 몇 차까지 진행했는지 셀 수 없을 정도였다. 튠, 박자, 믹싱, 녹음할 때 공간감, 마스터링 등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한곳을 바라보며 여러 사람과 호흡하는 과정에서 오히려 힘을 받았다”라고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도 밝혀 흥미를 높였다.

한편, 온유는 지난 3월 6일 발매한 첫 정규 앨범 ‘Circle’로 국내외 주요 차트를 석권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으며, 오늘(1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1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O (Circle)’과 수록곡 ‘우중산책 (Rain On Me)’ 2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온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