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유나까지 '무결점 완벽 비주얼'…30일 컴백 기대 UP
기사입력 : 2022.11.22 오전 10:29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 멤버들의 5인 5색 개인 티저와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HESHIRE'(체셔)를 발매하는 ITZY는 멤버들의 단체 티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개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발레 바, 폴 댄스 봉을 배경으로 댄스 크루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분위기를 풍기며 'K팝 퍼포먼스 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 블랙 스타일링으로 품격 있는 우아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절제된 카리스마로 색다른 에너지를 빛냈다.


또한,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양각색 의상, 독특한 퍼 아이템 등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각기 다른 표정과 포즈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180도 다른 두 콘셉트를 품은 신보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ITZY의 미니 6집 'CHESHIR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컴백 당일 오후 5시 카운트다운 토크를 통해 글로벌 믿지(팬덤명: MIDZY)와 소통하고, 이후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 출연해 '무대 장인 그룹'의 진가를 발휘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있지 , 예지 , 리아 , 류진 , 채령 , 유나 , 체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