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었다'…트와이스, 트렌디함 한 스푼 더한 '레트로 감성'
기사입력 : 2022.08.21 오전 8:24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푸르른 여름을 닮은 세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새 앨범 'BETWEEN 1 & 2'의 콘셉트를 담은 세 번째 단체 및 개별 포토를 게재했다.


푸른 잔디밭 위에 자리한 아홉 멤버들은 레트로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의상을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신보명 'BETWEEN 1&2'는 '원스와 트와이스 사이 얘기들'이라는 뜻으로, 트와이스는 타이틀곡 'Talk that Talk' 포함 총 7트랙의 신곡을 통해 팬들과 달콤한 대화를 주고받는다. 신곡 'Talk that Talk'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올여름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새 앨범 수록곡 역시 기대감을 높인다. 트와이스는 이날 콘셉트 포토 공개와 함께 수록곡 'Queen of Hearts'(퀸 오브 하츠)와 'Brave'(브레이브)의 맛보기 음원을 공개하고 신보 기대감을 높였다.

'Queen of Hearts'는 웅장한 드럼 비트, 화려한 기타 사운드, 트와이스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영어 트랙으로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준 모든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곡 작업에 참여해 K팝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Brave'는 '원스(팬덤명: ONCE)의 존재가 내가 나일 수 있게 용기를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 팝 장르 곡이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진심을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이 듣는 이들에게 무한한 용기와 뭉클함을 선사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미니 앨범 'BETWEEN 1&2'와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은 8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컴백을 기념한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비트윈원앤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