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필라테스S 제공
에이핑크 박초롱이 완벽한 보디라인을 과시했다.
지난 9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웰니스 매거진 <필라테스S>의 6월호 커버를 장식한 박초롱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박초롱은 다양한 애슬레저룩을 완벽 소화하며 탄탄한 건강미와 함께 늘씬한 보디라인을 뽐냈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와 함께 화려한 금발 변신으로 요정 비주얼을 자랑한 박초롱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스포티한 매력을 선사하는 한편 러블리와 섹시를 오가는 팔색조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초롱은 "필라테스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가 아니었어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오랫동안 춤을 추다 보면 여기저기 성한 곳이 없어서 체형을 바로잡기 위해 시작했죠. 자연스럽게 몸 라인이 진짜 많이 바뀌었어요"라며 필라테스를 접하게 된 계기를 말했다.
이어 "내 몸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효과 만점 운동이 무엇인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라고 전하는 등 자신만의 운동 루틴부터 건강한 몸매 유지 팁에 대해 밝혔다.
또한, "에이핑크로서는 물론, 박초롱으로서도 좀 더 유연하게 활동하고 싶어요. 많은 분들께 좀 더 인사드릴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어요"라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밝히며 "정말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 앞으로 우리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에게 남다른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핑크 박초롱의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필라테스S>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