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지우X배이 "소속사 선배 트와이스·ITZY 멋져"[화보]
기사입력 : 2022.02.17 오후 1:31
엔믹스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엔믹스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NMIXX(엔믹스) 멤버 지우, 배이가 극과 극 무드를 발산했다.

17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엔믹스와 함께한 데뷔 화보를 공개했다.

엔믹스 멤버들은 데뷔 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무장, 화보 장인 면모를 뽐냈다. 17일(오늘) 선공개된 멤버 지우, 배이를 비롯한 설윤, 릴리, 해원, 지니, 규진 등 멤버 전원의 시작을 다각도로 조망한 화보와 인터뷰가 무려 50페이지에 걸쳐 기록됐다.

이탈리아의 패션 하우스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갖가지 의상들을 톡톡 튀는 저마다의 색깔로 소화한 소녀들은 K-아이돌의 또다른 장을 예고하는 듯 했다.

지우는 선배 걸그룹 있지ITZY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했다. “연습생 기간에 ITZY 언니들과 반년 정도 함께 댄스 레슨은 받았어요. 안무 사이사이 작은 포인트까지 잘 살리시는 언니들을 보면서 항상 깜짝 놀랐어요”

그런가 하면 배이는 트와이스TWICE와의 첫 만남을 떠올리기도 했다. “화면에서 각자의 매력이 확실한 트와이스 선배님들을 제일 좋아했는데 회사에서 실제로 뵀을 땐 생각보다 더 멋지셔서 떨렸던 기억이 나요”

오는 22일 공개되는 두 곡의 데뷔 싱글 소식에 일찍이 형성된 엔믹스 팬덤의 기대감이 부풀어 오르고 있다. 50페이지에 걸친 화보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믹스 , 지우 , 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