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키치한 매력→몽환적 분위기까지…궁금증 UP '스테레오타입'
기사입력 : 2021.08.27 오전 9:27
스테이씨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하이업 제공

스테이씨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 사진: 하이업 제공


스테이씨(STAYC)의 모든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27일 스테이씨는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스테레오타입)의 단체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멤버들의 2차 개인 콘셉트 포토와 마찬가지로 스테이씨는 이번 단체 포토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체크 패턴 의상을 입고, 비슷한 듯 하면서도 다른 양방향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사진 속 스테이씨는 과감하고 키치한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멤버들의 포즈와 이미지의 선명한 컬러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우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스테이씨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층 더 차분해진 무드가 눈에 띄는 가운데, 마치 인형을 보는 듯한 청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로써 스테이씨는 컴백에 앞서 진행한 1·2차 콘셉트 포토 공개를 모두 마쳤다. 스테이씨는 그동안 공개한 'STEREOTYPE' 콘셉트 포토를 통해 레벨이 다른 우월한 비주얼을 마음껏 뽐냈다. 또, 같은 의상과 색깔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테이씨 , 스테레오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