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흑백 무드 속 차분한 남성미'
기사입력 : 2021.08.20 오전 9:2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화보 공개 / 사진: 엘르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겼다.

20일 패션 매거진 <엘르> 측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간 무대 위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연준은 이번 화보에선 심플한 콘셉트 역시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려한 색감이나 튀는 액세서리 없이도 본연의 매력으로 화보 컷을 빛냈다. 그는 매혹적인 아우라와 함께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연준은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음악과 패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그는 "음악과 패션, 둘 다 나를 표현하기에 정말 좋은 매개체라고 생각한다. 내 스타일대로, 제약 없이 나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무대 위와 아래에서 보여주는 상반된 매력에 대해서는 "평소에도 더 침착하고 멋진 모습을 보이는 게 좋을까 싶었던 적도 있다. 그런데 원래 내 성격이 감춰지지는 않더라. 항상 자연스러운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멤버들과 있다 보니 더 장난스러운 모습이 드러나기도 하고”라며 솔직한 면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팀 색깔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사람도 한 명 한 명의 개성이 중요하듯 팀만의 색을 갖는 것은 정말 중요한 문제이지 않나. 우리만의 색과 방향성이 또렷하다는 게 좋다. 내가 가진 색이 여러 개라는 것을 알게 됐다”라는 진지한 답변을 전했다.

한편, 연준의 단독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9월 호와 웹사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