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샤이니 태민 "좋은 영향과 영감 주는 아티스트 되고파"
기사입력 : 2021.05.24 오전 10:46
샤이니 태민, 화보 공개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샤이니 태민, 화보 공개 사진: 지큐 코리아 제공


샤이니 태민이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측이 샤이니 태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라스트 퍼포먼스'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태민은 독특한 아트 워크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특히 태민은 몽환적인 눈빛만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는가 하면 무용을 연상시키는 예술적인 동작을 통해 태민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드러내 아티스틱한 무드를 더욱 배가했다.

태민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태민의 멋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얼마나 정확하게 표현하는가에 답이 있다고 본다. 저는 노래를 하고 춤을 추는 사람이니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다면 그거야말로 멋이 아닐까 한다. 보는 이로 하여금 좋은 영향과 영감을 받게 하고 싶다. 그게 내가 생각하는 아티스트"라고 답했다.

더불어 태민은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Advice'(어드바이스)에 대해 "첫 소절로 모든 게 설명된다. '누가 뭐라든 마이웨이'. 많은 사람들이 자기 주관을 타인에게 투영해 조언을 한다. 남들의 조언을 좇다 보면 결국 남들과 똑같아진다. 'Advice'는 그런 사람들을 향한 메시지 같은 거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전해 앨범에 대한 진정성을 더했다.

한편, 태민의 세련된 비주얼이 담긴 화보와 아티스트로서의 신념이 담긴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6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샤이니 , 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