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승윤 "경쟁과 안 맞는 성격…오디션 두 번은 못해"
기사입력 : 2021.03.16 오전 10:00
이승윤, 화보 공개 / 사진: 앳스타일 제공

이승윤, 화보 공개 / 사진: 앳스타일 제공


'싱어게인' 우승자 30호 이승윤이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16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이승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승윤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하며 프리미엄 스포티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매 라운드 신선하고 파격적인 무대를 완성해 '장르가 30호'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승윤. 71명의 참가자 중 최종 1위를 거머쥔 그에게 우승 후 달라진 점을 묻자 "배달 음식 퀄리티가 높아졌다. 몇 달 전보다 2천~3천 원 더 비싼 음식을 시켜 먹는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포털 사이트에 본인의 이름을 검색해보는지 묻는 질문에는 "하루에 최소 다섯 번 이상은 검색해본다. 댓글도 열심히 보는데 읽을수록 중독된다. 악플까지 다 찾아본다"고 말했다. 4개월간의 경연을 마친 소감에 대해선 "매 라운드 열심히 준비해 무대에 섰고 감사한 결과를 얻었지만, 확실히 경쟁과 안 맞는 성격인 것 같다. 두 번은 절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싱어게인'에서 박진영 '허니', 이효리 '치티치티뱅뱅', 방탄소년단 '소우주' 등의 커버 곡으로 화제를 모은 그에게 이승윤만의 색을 담은 새 앨범 발매 계획이 있는지 묻자 "현재 외장 하드에 미완성곡 포함해 자작곡이 50~60곡은 있는 것 같다. 빠른 시일 내 좋은 음원 들려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이승윤의 더 많은 화보 컷과 진솔한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4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