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MMA WEEK' 개막…다비치·다모임 등 장르상 부문 수상
기사입력 : 2020.12.03 오전 9:20
MMA WEEK DAY1 / 사진: 멜론 제공

MMA WEEK DAY1 / 사진: 멜론 제공


'MMA WEEK'가 시작됐다.


지난 2일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의 'MMA WEEK'가 시작됐다. 총 4일간 개최되는 이번 'MMA WEEK'는 다채로운 음악과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 열정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음악적 거리를 좁히는 뮤직페스티벌을 예고했다.


온라인・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는 MMA 2020은 카카오TV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앱/웹, 유튜브(해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체 일정 및 상세한 내용은 멜론 웹/앱 내 MMA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MMA WEEK'의 첫 날은 연반인 재재와 AB6IX 대휘, 온앤오프 와이엇, 골든차일드 와이엇 등이 출연한 K-MUSIC 탐구쇼 '돋보기'를 시작으로, 개성있는 음악 색깔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들의 개별 스테이지가 공개됐다. 다모임(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엇, 사이먼 도미닉), DAY6 (Even of Day), 박문치 등이 각각 특색있는 무대를 꾸몄다.


한편 'MMA WEEK' 첫 날에는 올해를 빛낸 R&B/SOUL, 발라드, 랩/힙합 부문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각 부문별 수상자로는 백예린, 다비치, 다모임이 선정됐다.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MMA2020 , MMA WEEK , 다비치 , 다모임 , 데이식스 , 박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