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뉴이스트 민현 "팬들 덕에 자꾸 도전하게 돼…내 힘의 원동력"
기사입력 : 2020.08.20 오전 11:47
뉴이스트 민현 화보 공개 / 사진: 퍼스트룩 제공

뉴이스트 민현 화보 공개 / 사진: 퍼스트룩 제공


뉴이스트 민현이 보석보다 빛나는 미모를 과시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측이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한 민현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다채로운 캐주얼 수트로 스타일링 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그는 주얼리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또 다른 컷에서 민현은 베레모로 소년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실크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 마치 순정 만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듯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이번 화보가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진행된 만큼 민현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자유자재로 믹스 매치하며 민현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그는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해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극찬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저는 머물러 있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제 앞에 주어지는 것들을 가능한 한 많이, 열심히 해보고 싶어요"라며 "또 러브 분들이 있어서 자꾸만 도전하게 되고 잘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민이 있거나 힘들다고 느껴지는 순간에도, 참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돼 줘요"라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끝없는 노력으로 더욱더 빛날 준비를 하고 민현의 화보 컷과 인터뷰는 퍼스트룩 20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라이브온'의 주연을 확정 지었다. 뉴이스트는 오는 9월 13일부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민현 , 황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