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뉴이스트 민현, 핑크 수트부터 청재킷까지…'남친룩의 정석'
기사입력 : 2020.06.30 오후 2:01
뉴이스트 민현,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랑콤 제공

뉴이스트 민현,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랑콤 제공


뉴이스트 민현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30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황민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민현은 클로즈업에도 안구정화를 부르는 완벽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결점 없는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청자켓을 입고 누워있는 사진에서는 소년미와 남성스러움을 동시에 자아내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 함께 공개된 어두운 배경의 브라운 수트를 입은 화보 컷에서는 한층 성숙한 민현의 반전 매력이 드러난다. 깊은 눈빛으로 남자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콘셉트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속 민현의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민현이 사용한 컬러는 B-01로, 피부에 딱 맞는 컬러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줘 하루 종일 피부를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민현의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가 사용한 랑콤 제품은 랑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민현 , 황민현 , 뉴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