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화보 공개 / 사진: 앳스타일 제공
김요한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17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KBS 예능 '악인전'을 통해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김요한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요한은 지프(Jeep)와 함께 선보인 남친룩으로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김요한은 최근 '악인전'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남다르게 느끼는 부분이 있는지 묻자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음악적으로 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 하지만 악인전을 통해 음악적으로 평가받고 싶은 갈증이 해소되고 있어 기쁘다"고 답했다.
특히 김요한은 스스로를 "승부욕을 내세우기보다는 스스로 채찍질하는 스타일"이라 설명했는데 태권도를 했던 당시와 가수가 된 지금 역시, 남과 비교하기보단 스스로 잘 하려고 노력했다는 말을 덧붙였다.
또한 김요한은 방송을 통해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다양한 활동으로 여러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고 답했는데 "다만 지금은 음악적인 부분에 대해 신경 쓰기 위해 노력한다. 아이돌로서 활동에 집중하고 싶고, 음악적인 기반을 잘 다지고 싶다"는 말로 가수 활동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한편, 풋풋함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모두 갖춘 김요한의 인터뷰와 화보는 2020 <앳스타일> 매거진 7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요한
,
악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