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데님룩 화보 공개 / 사진: MLB 제공
현아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21일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측이 브랜드 엠버서더 현아와 함께한 레트로 데님 화보를 공개했다.
'변하지 않는 스타일의 아이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현아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은 물론, 시크하고 유니크한 포즈와 과감한 패션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그는 박시한 핏의 데님 자켓에 핫핑크 컬러의 스윔수트를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뽐냈으며, 모노그램 패턴의 자켓과 숏팬츠, 볼캡까지 매치하여 럭셔리 레트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데님 롱 트렌치코트에 하이힐을 신어 '인간 MLB'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현아가 착용한 제품은 모두 MLB 데님 제품이며, 자켓, 트렌치코트, 셔츠 외에 와이드 팬츠, 스키니 팬츠, 볼캡, 버킷햇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는 '현아 청자켓', '현아 청바지'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MLB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은 레트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다양한 데님 라인의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데님 시장 선점에 나섰다"라며 "뉴트로에 열광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마음을 한껏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활동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아의 더 많은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