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SF9 로운 "사소함에 행복 느낄 수 있는 단단한 사람 되고파"
기사입력 : 2020.01.22 오전 10:08
SF9 화보 공개 / 사진: 바자 제공

SF9 화보 공개 / 사진: 바자 제공


SF9이 댄디함이 돋보이는 단체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패션 매거진 <바자> 측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수트핏을 자랑하는 SF9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멤버들은 스트라이프, 레더, 실키한 재질의 블랙 수트 착장을 입은 채 절제된 섹시미를 뽐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SF9과 관련된 아홉 개의 키워드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컴백 전 마음, 첫 순간의 기억, 패션 스타일과 좋은 사람에 대한 이야기 등 솔직하고 간결한 마음을 드러냈다. 어떤 미래를 꿈꾸느냐는 질문에 리더 영빈은 "후배에게 인정받는 그룹, 팬들이 믿고 보러 와주는 팀이 되었으면 한다"고 답했고, 로운은 "내적으로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다. 단단하게 흔들리지 않고 사소한 것에서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김석우를 꿈꾼다"고 대답했다. 또 휘영은 "결말을 알 수 없는 영화처럼 살고 싶다. 위기가 와도 기회를 만드는 삶이었으면 한다"며 깊은 속내를 전했다.

한편, SF9은 지난 7일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활동 중이다.

SF9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바자> 2월호와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F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