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위너' 테스트3 공개, 막 찍어도 화보란 이런 느낌?
기사입력 : 2014.06.18 오전 9:23
'위너'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테스트컷 / 사진 : YG라이프

'위너'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테스트컷 / 사진 : YG라이프


'위너(WINNER)'의 세번째 테스트 포토가 공개됐다.


18일 YG엔터테인먼트의 공식블로그 YG라이프에는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의 세 번째 테스트컷이라는 제목으로 여섯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위너(WINNER)' 멤버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는 각각 일상생활 속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진우는 자연스레 흐트러진 머리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클로즈업 사진에도 굴욕없는 꽃미모를 과시했다. 반면 남태현은 흐트러진 긴머리로 아래를 내려다보며 중성적인 매력을, 강승윤은 긴장이 풀린 듯한 몽환적인 눈빛으로 송민호는 강렬한 눈빛을 보내며 남성적인 이미지로 시선을 끈다.


또한 단체컷에서 이승훈은 어딘가를 향해가는 네추럴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섯 명의 멤버가 모두 모인 단체컷에서 역시 각자의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총 5일간 위너의 데뷔를 위해 수개월간 진행한 컨셉트 촬영 결과물을 공개하는 'TEST WEEK'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위너 , 강승윤 , 이승훈 , 송민호 , 남태현 , 김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