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제공
12일 소속사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측이 올 하반기 기대작 두 편 출연에 이어 글로벌 화보 및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로몬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그는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가족계획’과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출연과 더불어 맨즈우노(Men’s Uno) HK(홍콩) & TW(타이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모든 순간을 화보로 만드는 ‘로몬 매직’으로 진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로몬은 클래식한 무드부터 남성적인 매력이 담긴 스틸을 선보였는데, 뜨거웠던 지난 여름과 한층 가까워진 가을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그는 흰 슈트를 입고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는가 하면, 쇼파에 편히 기대어 앉아 모델급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가죽 자켓과 조끼 차림으로 단단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풍부한 표정과 포즈, 숨길 수 없는 조각 비주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의 활약은 브라운관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가족계획’에서 그는 따뜻하고 온화한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가며,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는 ‘최초’란 ‘최초’는 모조리 싹쓸이한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 ‘강시열’로 분해,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김혜윤과 ‘로코 착붙’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작품 활동을 비롯해 화보, 광고 등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에서 열일 하고 있는 로몬. 그가 올 하반기에 보일 연기 변신과 라이징 스타로의 행보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로몬의 더 많은 화보 비하인드 모습은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화사, 갈수록 과감해지네…깊게 파인 옷에 드러난 아찔한 가슴라인
▶ 강소연, 건강美 넘치는 '테니스 여신'…깊은 가슴골+탄탄 각선미 자랑
▶ 클라라, 옷도 버티지 못할 것 같은 묵직한 볼륨감…원조 글래머 자태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