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차승원X김선호X김강우, 압도하는 블랙 카리스마[화보]
기사입력 : 2024.08.22 오후 1:31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22일 매거진 하퍼스 바자 측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의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폭군 프로그램'과 관련된 걸림돌을 제거하는 청소부 '임상' 역의 차승원, 비밀리에 '폭군 프로그램'을 운용해온 설계자 '최국장' 역의 김선호, '폭군 프로그램'을 빼앗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추격자 '폴' 역의 김강우까지. '폭군'을 통해 다시 한번 '박훈정 유니버스' 최강자임을 입증한 세 배우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압도적 카리스마, 강렬한 시너지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둘러싸고 광기어린 폭주를 펼치는 세 사람. 블랙 배경과 레드 테이블의 강한 대비가 돋보이는 가운데 올블랙 착장으로 마주 서 있는 모습에서 쫓고 쫓기는 관계의 팽팽한 긴장감과 폭발적인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기에 흑백 톤의 차분한 분위기 속 클래식한 수트부터 트렌디한 롱코트, 캐주얼한 레더 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배우 본연의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깨진 듯한 화면 너머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단독컷은 세 배우의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폭군'에서 보여준 뜨거운 캐릭터 열전을 떠올리게 만든다.

모든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의 더 많은 화보컷과 '폭군'에 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르세라핌 사쿠라, 초미니 오프숄더 원피스에 가슴골+각선미 노출…아찔
▶ 소유, 넘치는 볼륨감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자랑하고픈 글래머
▶ 채정안, 아슬아슬 비키니 입고 즐기는 "셀프 워터밤"…건강美 넘치는 몸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폭군 , 차승원 , 김선호 , 김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