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닥터 차정숙' 현실판 전소라다운 시크美[화보]
기사입력 : 2023.05.25 오후 4:36
사진: 얼루어 코리아 제공

사진: 얼루어 코리아 제공


조아람이 독특한 포스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측이 조아람과 함께한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힙스러운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느낌과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두루 드러내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조아람은 ‘YOUTH IN DRE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연기 데뷔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이어 현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까지 연기를 향한 열정과 에너지를 카메라 앞에서도 쏟아냈다.

화사한 핑크톤 컬러를 배경으로 카메라 앞에 선 조아람은 시크한 표정과 당당한 포즈를 컷마다 다채롭게 취해 현장에서도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 코드를 디자인에 따라 다르게 느낌을 표현한 조아람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뿐만 아니라 ‘닥터 차정숙’에서 맡은 전소라 캐릭터를 현실에 펼쳐놓은 듯 당당한 포스와 무드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어깨와 바디 라인을 드러낸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 착장에서는 시크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에 세련된 분위기까지 풍겨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배가됐다.

지난해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데뷔한 조아람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전소라 역을 맡아 완벽주의자 성향의 의사이자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츤데레 선배’의 면모를 흡입력 강한 연기로 표현해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치어리딩 영화 ‘빅토리’에서 주인공 세현 역에도 발탁되는 등 차세대 라이징 스타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조아람의 빛나는 변신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조아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