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관에 대한 '고딩 박연진' 신예은의 대답 "도덕적으로 사는 게 가장 중요"[화보]
기사입력 : 2023.03.02 오전 9:23
사진: 매거진 더스타 제공

사진: 매거진 더스타 제공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신예은의 패션 매거진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3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신예은은 ‘SPRING BREEZE’라는 주제로 미모 만개한 봄 여신 분위기를 뿜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조이그라이슨의 다양한 옷과 백 스타일링으로 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예은은 “올해 유행인 마젠타 핑크 컬러 들어간 봄 스타일링도 좋을 것 같다. 다양한 색을 시도해보는 걸 추천한다”라며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3월 방송 예정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로 첫 사극에 도전하는 신예은. 소감을 묻자 “사극이 생각보다 힘들고 어렵다는 말을 들었는데, 촬영하며 오히려 사극 100번 할 수 있을 만큼 즐거운 기억밖에 없다. 얻은 것도 너무 많고, 또 한 번 연기가 성장하는 경험을 하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더 글로리’로 한단계 성장한 연기력을 보여준 신예은. 그녀는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분이 칭찬과 격려를 해주셔서 큰 힘을 얻었고 용기가 생겼다. 앞으로 다양한 배역에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 것 같다. 이제는 많은 분께 나의 넓은 영역을 마음껏 펼치고 싶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팬들과 해보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는 “봉사활동이다. 많이 생각하고 있던 건데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대답했다. 마지막으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관을 묻자 신예은은 “세상의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도 좋지만 나만의 것을 유지하기. 옳고 그름을 확실하게 알고, 도덕적으로 살아가는 게 가장 중요한 가치관이다”라며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한편, 신예은의 스타일리시한 커버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3월호(3월2일 발간)에서, 특별한 영상은 더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