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박희순, '잊을 수 없는 강렬 카리스마'
기사입력 : 2021.11.24 오후 2:14
박희순 화보 공개 /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박희순 화보 공개 / 사진: 하퍼스 바자 제공


박희순이 레전드 급 아우라를 발산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지 <하퍼스 바자> 12월 호와 함께한 박희순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희순은 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는 손을 활용한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여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박희순은 섹시함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빈티지한 레더 재킷, 실크 셔츠 등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깨진 거울 안을 바라보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박희순은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박희순은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여성 원톱 작품이라는 점도 있었음을 밝혔던 바.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여성이 주인공인 작품을 좋아한다. '히치하이크'도 그런 마음으로 진행비만 받고 출연한 작품이다. 작게나마 여성 영화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다"라고 배우로서 소신을 드러냈다.

한편, 박희순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2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박희순이 출연한 영화 '경관의 피'는 오는 2022년 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희순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