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지민, '봄의 여신보다 사랑스러워'
기사입력 : 2021.05.04 오전 9:21
한지민 화보 공개 / 사진: 골든듀 제공

한지민 화보 공개 / 사진: 골든듀 제공


한지민이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4일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측이 브랜드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인상파 화가 모네의 지베르니 정원을 모티브로 한 '지베르니 컬렉션(Giverny Collection)'과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화보 속 한지민은 아름다운 모네의 정원을 거니는 듯 따사롭게 비추는 햇살 아래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지베르니(Giverny)' 펜던트를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지베르니 정원을 조망하면서 보이는 창 밖의 짙푸른 하늘 풍경을 로열블루색의 칠보 기법으로 표현한 '지베르니' 제품은 감각적인 단색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장식적인 금속 디자인과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만개한 꽃과 함께 우아한 가든룩을 완성한 한지민은 평화로운 지베르니 정원이 고풍스러운 앤티크 스타일의 액자 속에 담겨있는 듯한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자뎅드모네(Jardin de Monet)' 제품을 착용하여 눈길을 끌었다. 움직이는 예술품을 칭하는 키네틱아트를 콘셉트로 이중 회전이 가능한 '자뎅드모네' 펜던트를 착용한 그녀는 오른손에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반지를 레이어드 착용하여 더욱 화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풍부한 빛의 색감과 아름다운 봄의 자연을 담은 한지민의 화보 속 골든듀 2021 S/S 패션주얼리 '지베르니 컬렉션(Giverny Collection)'은 5월 4일부터 공식 출시되며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청담본점, 예술의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