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이민기가 그윽한 눈빛을 발산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으로 돌아오는 이민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민기는 니트룩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올화이트 의상에 곰돌이 인형을 쥐고 소년미를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민기는 진솔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는 과거에는 연기하거나 연기를 위한 준비하는 시간 외에는 인생에서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으나 최근에서야 나를 위해 시간을 쓰는 방법을 알아 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자전거를 열심히 타면서 온전히 본인만의 시간을 즐겼다고 답했다.
이민기가 출연하는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틱 코미디다. 이민기는 "전반적으로 내용이 밝고 코믹한 요소가 있어 모두가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극 중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사람들에게 벽을 치고 사는 괴팍한 인물인 '한비수'라는 캐릭터를 만들어가기 위해 현장에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0년 후에도 배우로 살아가며 계속해서 고민하는 사람이고 싶다는 이민기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