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정해인, '사탕보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비주얼'
기사입력 : 2021.01.28 오전 9:11
정해인,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정해인, 화보 공개 / 사진: 데이즈드 제공


정해인이 로맨틱한 비주얼로 여심을 매료했다.

28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와 함께한 정해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해인은 구딸 파리의 밸런타인데이 신제품 '쁘띠뜨 쉐리 롤온'과 '오 드 아드리앙 롤온'과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룩을 연출했다. 그뿐 아니라 클래식한 보틀에 영롱한 플리츠 디테일의 반짝임을 자랑하는 구딸 파리 '믹스드(MIXED) 퍼퓸 컬렉션'의 '뒤엘 오 드 퍼퓸'과 '닌페오 미오 오 드 뚜왈렛'과 함께 강인한 남성미 또한 보여주었다.

배우 정해인은 사랑스러운 캔디 모양의 '로즈 봉봉' 밸런타인 리미티드 패키지에 담긴 '쁘띠뜨 쉐리 롤온'과 '오 드 아드리앙 롤온'과 함께 밸런타인데이에 걸맞는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 남자의 눈빛을 보여줬다.

더불어 구딸 파리 믹스드(MIXED) 퍼퓸 컬렉션 중 두 가지 우디 계열 향수와 함께하며 신비스럽고 센슈얼한 모습과 강인한 남자의 모습까지 선보였다. '뒤엘 오 드 퍼퓸'은 소프트 우디향수로 담백하고 포근한 블랙 티 향의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표현했으며, '닌페오 미오 오 드 뚜왈렛'은 프레시 우디향수로, 무화과나무의 잎사귀 향에 차분한 우디 계열이 더해진 향수다. 배우 정해인은 이 향수들과 함께 싱그러운 모습을 마음껏 뽐냈다.

한편, 정해인의 더 많은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해인